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서울, 송리단길 나들이] 송리단취향 - 아카이브 나시타 - 석촌호수 - 롯데월드타워 간 시골쥐 이야기🐹

by 나의 라라랜드 2023. 3. 19.
반응형

시골쥐, 서울쥐 만나러 가는 날^^
봄나들이 갑니다아~~👰🏻

아름답고 따뜻한 3월, 봄의 신부가 되는 지인의 결혼식을 위해 서울로 아침 일찍 출발했다.
결혼식장이 잠실역에 위치하고 있어 수서역으로 이동하는 게 좋겠다고 의견을 모았고, 늦은 시간 식이 시작하는 터라 부산 촌놈들은 서울 구경을 한 후 결혼식을 참여할 계획이었다. 그리하여 며칠 전부터 무엇을 할지 일정을 나열해 보았는데, 송리단길에는 맛집이 정말 많았고 석촌호수, 롯데월드타워 등 우리의 흥미 거리들로 가득했기에 기쁜 마음으로 토요일을 맞이했다.

D-day 3월 18일 아침 🚄
늘 약속 시간에 가장 늦게 도착했던 나는 여러분들의 신신당부로 결국 31분이나 먼저 도착하여 의기양양하게 모두를 기다렸다. 아침에 부산역은 다양한 사람들로 붐볐는데, 일찍이 여행을 나서는 사람들부터 마중 나온 사람들 그리고 약간의 언쟁이 오가는 분들이 있어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았다.

8시 30분 모두가 도착하고 약간의 간식거리를 준비하여 우리들의 여행문을 향했다. 깔깔깔깔 거리며 걷는 모습이 마치 놀러 가는 학생들 같았다.
친구들과 SRT 기차에 몸을 싣고 3년 만에 의자를 돌려 소곤소곤 한 시도 입을 가만두지 않고 들뜬 마음으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렇게 2시간 반이 지나자 수서역에 도착했다. 🚆

수서역을 나와 바로 계획 실행에 들어갔다.
역에서 아주 가까운 잠실역에 택시로 이동하여 조금 걸으니 횡단보도 너머로 혼자 우뚝 선 빌딩이 보였다.
촌스럽긴 해도 일단 서울에 왔으니 ~

"관광객 모드 ON"☝️

롯데월드타워


낮은 건물과 석촌 호수를 앞에 두고 나 홀로 솟아 있는 타워가 이질감이 없지 않았으나 기념으로 찍어두었다.
야경이 참 아름답지만, 아쉬운 대로 낮 풍경도 멋있으니  내 폰에 저장~

👉배를 기쁘게 해 줄 송리단길 맛집

송리단취향🍝

12시 오픈이었는데도 이미 몇몇 팀이 줄을 서 있었다.
송리단취향으로 오는 길에 꽤 많은 맛집들이 마주하여 있었다. Kim’s 델리 마켓 등~

송리단취향은 레트로감성으로 가득한 이태리 음식점이다. 벽등, 외관등이나 그릇들이 여심을 충분히 자극한다고나 할까?

데이트 코스 답게 거리마다 삼삼오오 데이트하려고 나온 젊은이들로 가득했다. 화사한 봄 메이크업, 예쁘게 꾸민 모습들이 생기로 가득했고, 정말 생명력으로 가득한 주말의 봄이었다.🥰

고진감래
드디어 1시간을 기다린 끝에 우리 차례가 되었다.


물 잔과 물병도 예뻤다.
찾아온 손님이 대접받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섬세함이 묻어나 있다.


음식은 종류대로 다 주문했고, 추가로 오므라이스를 하나 더 주문했다. 배고파서 맛있었냐?
놉!! 간식을 많이 먹었으므로 그다지 허기지지 않았는데도 모든 메뉴들이 다 정성스럽게 제 맛을 내었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행복했다. 또한 먹음직스럽게 폴란드산 파스타 식기류와 멋진 플레이팅이 기다림의 가치를 더해 주는 것 같아 저기 남쪽바다 해운대에서부터 이곳을 찾아온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우리 모두 한 사람도 빠짐없이...😉 만족^^했던 식사🤗

https://m.search.daum.net/search?DA=L7T&DN=IPDA&enc_all=utf8&f=iphoneapp&nil_app=daumapp&q=%EC%86%A1%EB%A6%AC%EB%8B%A8%EC%B7%A8%ED%96%A5&w=tot

송리단취향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송리단취향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식사를 마친 후, 회전율을 위해 재빠르게 빠져주었다.
미리 알아둔 디저트 카페로 향했으나 만원인 관계로 급 변경 한 곳은 예상치도 못했던 꽤 괜찮고 고풍스러운 카페를 발견했다.

아카이브 나시타


https://instagram.com/archive_nashita?igshid=YmMyMTA2M2Y=


우리는 오늘의 드립과 핑크솔티플랫화이트를 주문했다.


목을 적당히 적신 후, 오늘의 미션을 위해 출발!!🚕

오늘의 목적지는 더컨벤션 송파문정점🏛️
결혼식이 인상적인 점은 양가 어머니 입장 및 화촉식에 라이브로 노래를 불러주었던 것!

춤추며 입장하는 신랑님, 사람들의 축복 속에 수줍게 등장했던 우리 신부님~ ❤️
그 어느 날 보다 아름다운 신부를 위해 '지금 이 순간'을 열창하는 신랑님을 보며 앞으로 부부로서 살아가게 될 날들을 지금 이 순간들을 기억하며 슬기롭고 지혜롭게 서로를 바라보기를 기도해 보았다.

두 분 덕분에 부산 촌놈 서울 구경 잘~ 하고 왔습니다.
행복한 아름다운 가정 만들어 가시기를 진심으로🙏



728x90
반응형

댓글